아! 몇달만에 운동인가! 10km회복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의석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6-06-19 21:37본문
6월 19일 훈련일지
신방 10km
운동을 마치고 일지를 작성중입니다.
아,, 오늘 비오는 신방공원을 모처럼만에 뛰워봤습니다.
지금 크라운 신경치료 5번째인데,, 아무래도 상황이 안좋은지 발치를 해야될듯싶네요... ㅠ
게다가 아버지의 갑작스런 후두암 판정,,, ㅠㅠ 이어지는 어머니의 녹내장수술까지.. ㅠㅠ
갑자기 우환이 연달아 터졌습니다. ㅠㅠ
아 어제는 진짜 오죽답답하면, 양성익선배님께 수화기를 들었네요 ㅠㅠ 바쁘신데 죄송했습니다.
아버지께서 너무 힘이없으신데,, 아, 정말 큰일입니다.
암튼, 아 이번엔 진짜, 눈앞이 막막하네요,,
춘천마라톤 포기하려다가, 신발끈을 다시금 맸습니다.
비록 완주뿔일테지만,, 아 이번 춘마 나갈수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완주해보고싶네여 ㅠㅠ
일지를 마칩니다. 후,, 이럴때일수록 힘내야돼!!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