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몇달만에 운동인가! 10km회복주!
작성일 26-06-19 21:37
페이지 정보
작성자황의석 조회 42회 댓글 0건본문
6월 19일 훈련일지
신방 10km
운동을 마치고 일지를 작성중입니다.
아,, 오늘 비오는 신방공원을 모처럼만에 뛰워봤습니다.
지금 크라운 신경치료 5번째인데,, 아무래도 상황이 안좋은지 발치를 해야될듯싶네요... ㅠ
게다가 아버지의 갑작스런 후두암 판정,,, ㅠㅠ 이어지는 어머니의 녹내장수술까지.. ㅠㅠ
갑자기 우환이 연달아 터졌습니다. ㅠㅠ
아 어제는 진짜 오죽답답하면, 양성익선배님께 수화기를 들었네요 ㅠㅠ 바쁘신데 죄송했습니다.
아버지께서 너무 힘이없으신데,, 아, 정말 큰일입니다.
암튼, 아 이번엔 진짜, 눈앞이 막막하네요,,
춘천마라톤 포기하려다가, 신발끈을 다시금 맸습니다.
비록 완주뿔일테지만,, 아 이번 춘마 나갈수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완주해보고싶네여 ㅠㅠ
일지를 마칩니다. 후,, 이럴때일수록 힘내야돼!!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